각양각색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즐비한 요즘.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자신에게 잘 맞는 운동 프로그램인지 알아보고 시작하는 것도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런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 중 춘천 최초로 선보이는 뮤직 컴뱃 프로그램인 ‘마샬핏’을 소개한다. 컴뱃 프로그램은 복싱과 킥복싱 등의 다양한 동작을 신나는 음악에 맞춰 진행함으로서,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시키고 심폐지구력을 향상시킨다.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여성 다이어트 운동 가운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여성 뮤직 마샬핏 GX 춘천센터의 유태삼 관장은 “복싱, 킥복싱, 무에타이 등 각종 무술동작으로 빠르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근력운동과 스트레칭을 병행하는 마샬핏은 특히 여성분들에게 필요한 근육과 바디라인을 가꾸어주는데 맞춰진 고강도 단계별 유산소 운동”이라고 소개했다. 무엇보다 55분 운동 시 737Kcal의 열량 소모로 강력한 유산소 운동과 함께 뮤직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지루하지 않고 체중감량은 물론 만족스러운 체력관리 심폐, 근지구력까지 겸할 수 있어 최고의 컴뱃 프로그램이라는 것. 또한 노화로 인해 진행되는 근육량 감소를 보충해줘서 훨씬 더 젊어지고 몸매가 탄력적으로 변하며, 근육을 강화시켜 각종 관절질환과 요통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한다.
매일 8곡의 빠른 템포의 신나고 익숙한 음악에 맞춰 복싱, 킥복싱, 무에타이 가라데 등 다양한 운동을 접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혼자 운동하는 것에 쉽게 지치고 지루해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마치 클럽에서 흥겨운 음악에 몸을 맡기거나, 힙합 혹은 댄스 페스티벌이 연상될 정도의 열정적인 움직임으로 실제 엄청난 운동량에 도달한다.
뮤직 마샬핏은 즐겁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것에 비해 운동량이 실로 엄청나 초기에 힘들어하는 회원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고 한다. 어느 정도의 단호한 의지가 필요한 만큼 다이어트 및 몸매관리에 있어서는 최고의 효과를 장담할 수 있다는 게 유 관장의 설명이다. 오전 9시와 오후 8시 두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운동시간은 1시간으로 주5회, 주3회 가운데 선택이 가능하다.
문의 033-263-9113(중앙하이츠 1차 옆 농협 4층)
김연주 리포터 fa1003@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