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오목교역 사랑손 마사지에서 피로회복 하세요
마사지는 온 몸이 피곤하고 뻐근할 때 피로해소를 위한 좋은 방법 중에 하나다. 업무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과 집안일로 바쁜 주부들이 피로회복을 위해 많이 활용하기도 한다. 목동 오목교역 인근 사랑손 정통마사지는 최고의 실력과 서비스로 찾는 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곳은 남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가족 고객들도 즐겨 찾는다. 평일 낮에는 아이들을 등교 시키고 주부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이곳은 스포츠, 아로마 마사지를 비롯해 발 마시지를 개인별 맞춤으로 서비스하는 곳이다. 개인 룸 3개, 커플 룸 1개로 구성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10년 경력의 윤은희 대표와 더불어 3명의 마사지사가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100% 수기로 고객별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며 강압을 조절해 원하는 부위를 특별 관리해 주는 점이 특징이다.
전신마사지뿐 아니라 목, 어깨, 허리 등 부분적으로 아픈 곳을 집중적으로 부드럽게 풀어주는 관리로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다고. 발 마사지의 경우 허리에서부터 골반, 허벅지, 종아리, 발까지 세세하고 꼼꼼하게 눌러주고 풀어줘 하반신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5호선 오목교역 1번 출구에서 인근에 있으며 아담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다.
위치 오목교역 1번 출구 성창빌딩 4층
문의 02-2062-4777
이웅희 리포터 uhlee@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