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어가행렬 건강차 선물세트 어떠세요?
“구수한 우엉차, 연근차에 고마운 마음을 담아보세요”
우리차 전문 브랜드인 어가행렬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우엉차 선물세트를 주문 예약 받고 있다.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우엉차는 건강 차의 대표주자다. 예로부터 우리 선조들은 우엉을 즐겨 먹었다. 우엉의 효능을 일찌감치 알아보고 약으로, 음식으로 두루두루 활용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우엉을 음식으로 섭취하는 것보다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차를 더 선호해 우엉차의 인기는 식지 않고 있다. 우엉에는 인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성분이 함유돼 있어 면역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를 예방해준다. 옛 문헌에 ‘우엉을 꾸준히 먹으면 늙지 않고 가볍게 산다’는 기록이 있는데 우엉의 효능을 정확히 파악한 내용이다. 어가행렬에서는 우엉의 효능을 최대한 살리는 방식으로 우엉차를 수제로 제작하고 있다. 어가행렬의 우엉차는 짙은 갈색을 띄는데 차를 마실 때 사포닌 성분이 잘 우러나도록 발효과정을 거쳤기 때문이다. 우엉은 본래 가을이 제철이다. 하지만 우엉을 차로 만들어 놓으면 여름에는 시원하게, 가을 겨울에는 따끈하게 사시사철 즐길 수 있다.
우엉차 외에도 어가행렬에서는 연근차와 콩깍지차를 선보이고 있다. 연근차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콩깍지차는 어가행렬 유은희 대표가 콩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차다. 비타민과 폴리페놀 등이 풍부해 ‘마시는 비타민’이라는 표현이 과하지 않다고 한다.
어가행렬 추석 선물세트는 우엉차(2g*20개)와 연근차(2g*20개), 콩깍지차(50g)를 한 세트로 구성해 39,000원에 판매하며 배송료 3000원은 별도다. 티백 하나로 두 번 정도 차를 우려낼 수 있다.
문의 010-7999-213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