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국내 최초로 야외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라이브 콘서트 <디즈니 인 콘서트>가 두 번째 무대로 더 강력하게 돌아온다.
수년 간 전 세계 사람들의 동심을 사로잡아온 디즈니는 ''인어공주'' ''알라딘'' ''라이온킹'' ‘겨울왕국’ 등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음악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해 마다 전 세계 많은 도시에서 디즈니 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지난해 ‘크레디아 파크콘서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에서는 처음 열린 <디즈니 인 콘서트>는 예상을 뛰어넘는 호평을 받았다. 오는 9월 5일(토) 6시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디즈니 인 콘서트 2>를 만날 수 있다. ‘Tale as old as time(오래된 이야기)’를 테마로 다시 한 번 디즈니의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같이 눈사람 만들래),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태어나서 처음으로)’, ‘In Summer(올라프 테마)’ 등 국내에서 인기를 모았던 겨울왕국 라이브 메들리로 더욱 신나고 화려한 무대를 보여 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영상 속 미키마우스가 지휘하는 ‘윌리엄텔 서곡’ ‘뮬란’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그리고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위대한 감동의 ‘라이온킹’까지 전작을 뛰어넘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된다. 문의 1577-526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