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 오후 7시 30분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2015청소년여름음악제 <한여름 밤의 시네마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을 위해 매해 열리고 있는 ‘청소년 여름 음악제’ 프로그램의 일환. 인디아나 존스, 007, 레미제라블, 인어공주, 미션, 오페라의 유령, 쉘부르의 우산, 마이 페어레이디, 시네마 천국, 캐리비안의 해적 등 유명 인기 영화의 OST를 영상·오케스트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보에 연주자, 성악가들이 무대에 올라 연주하며 음악과 공연에 대한 흥미를 돋우고 이해를 돕는 시간이 함께 펼쳐진다.
강동아트센터 상주예술단체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를 중심으로 바리톤 고한승과 소프라노 하나린, 오보이스트 강영구가 협연자로 무대에 오른다. 해설은 지휘자 박상현이 진행한다.
8월 12일 저녁 7시 30분에는 2015 청소년 여름음악제 <우리 동네 체임버 콘서트>가 같은 장소에서 펼쳐진다.
서울시 유스오케스트라의 열정적이고 뜨거운 하모니 무대와 함께 구민수(쳄발로), 허영진(리코더), 고종대(기타), 문명환(비올라) 등이 협연한다.
바흐의 ‘하프시코드(쳄발로)를 의한 협주곡 4번 가장조’, 비발디의 ‘리코더를 위한 협주곡 라장조 RV 428’와 ‘기타를 위한 협주곡 라장조 RV 93’과 호프마이스터의 ‘비올라 협주곡 라장조’, 그리고 영화 클래식 모음곡 등을 연주한다. 문의 02-440-05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