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캣 조르바>는 (주)문화공작소상상마루와 EBS한국교육방송공사가 공동 기획한 Kid's Friendly 뮤지컬이다. 잃어버린 소중한 아이와 아빠를 찾기 위해 온갖 역경을 이겨내는 엄마 고양이의 감성 스토리로, 엄마 고양이의 사랑과 용기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대는 신비롭고 화려한 고양이들의 세계관을 담아 환상적인 고양이 나라의 판타지와 모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고,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유도할 Connection of Art &Math 콘셉트를 적용해 수학교육과 공연예술을 융합했다.
때는 1347년 중세시대 벨기에. 고양이 때문에 세력이 나날이 줄어들자 쥐들의 왕 스파키는 고양이들을 인간세상에서 추방하기 위해 ‘흑사병을 고양이들이 옮긴다’는 거짓 소문을 퍼트린다. 인간들의 박해와 대학살을 피하려는 소수의 고양이들은 인간세상을 떠나 고양이들의 비밀 왕국 이페르를 세운다.
수백 년 동안 평화롭기만 하던 고양이들의 나라 이페르에 어느 날 갑자기 인간세상의 고양이 미미가 찾아온다. 하나뿐인 소중한 아기 고양이 루나를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수학천재 명탐정 조르바는 미미를 통해 긍정 마법사 피타가 인간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통로인 달의 길을 영원히 닫으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음을 알게 된다. 명탐정 조르바와 미미는 아기 고양이 루나가 재물이 되기 전에 마법 퍼즐을 풀고, 위기에 빠진 고양이 나라 이페르를 구해야만 한다.
4월 11일 시작되는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오는 5월 8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클립서비스 1577-3363
이지혜 리포터 angus70@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