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과 주제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하고, 국내 1000만 관객을 동원하여 화제가 된 디즈니 최고의 히트작 <겨울왕국>. 겨울왕국을 실제 아이스링크 위에서 최초로 만나 볼 수 있는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이 오는 10월(14일~25일) 목동아이스링크에서 화려하게 개막한다.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은 디즈니의 공식 라이선스 작품으로 <겨울왕국>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첫 공연이다. 오는 8월 일본을 시작으로 한국, 대만, 중국 등의 아시아 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1981년 초연된 세계적인 아이스 쇼인 <디즈니 온 아이스>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아이스 쇼가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복합엔터테인먼트로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공연되고, 36개의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겨울왕국>의 주인공 ‘엘사’ ‘안나’ ‘올라프’ 등이 아이스링크 위에서 펼치는 환상적인 피겨스케이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기억 속에 길이 남을 음악은 관객들에게 경이롭고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제작사 펠드 엔터테인먼트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신작으로 음악, 퍼포먼스, 피겨스케이팅은 물론 스펙타클한 특수효과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