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침구류 전문 ‘알레르망 신림점’
신혼 첫 출발, 알레르기 방지 전문 침구류로 산뜻하게 시작해볼까?
바야흐로 결혼시즌이다. 서로 사랑해 결혼을 결정하고 혼수를 장만해 식을 올린다. 함께 잡은 두 손이 유난히 예뻐 보일 때다. 결혼을 코 앞에 둔 예비부부들이 자주 찾게 되는 곳은 바로 혼수 준비 전문점. 알레르기 방지, 진드기와 먼지 없는 침구류로 유명한 알레르망 신림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해 찾아갔다.
하산수 리포터 ssha71@gmail.com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침구 전문매장
알레르망 신림점은 KT구로지사 교차로에서 신림역 방향으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다. 지난 5월에 새롭게 문을 연 알레르망 신림점은 기능성 침구류 전문점으로 각종 이불 및 매트리스 커버, 베개 커버 등 다양한 침구류를 취급한다. 밝은 매장 안에는 보기만 해도 포근해 보이는 깔끔한 침구류가 가지런히 정돈돼 있다.
이곳은 특히 알레르기 방지와 먼지 없는 기능성 침구로 유명하다. ‘알레르망’은 알레르기를 잡는 망이라는 의미의 독일어와 불어의 합성어다. 머리카락 굵기의 1/100 이하인 가는 실로 제작해 침실의 집 먼지 진드기 서식을 원천 차단함으로써 알레르기 및 천식, 아토피 등을 예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알레르망 신림점 강인숙 점장은 “알레르망은 기능성 침구류로 국내 최초로 소개된 브랜드로 알레르기나 비염, 아토피 등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한번 구매 후 다시 찾는 재구매율이 높은 점이 특징”이라고 말한다.
또한 안전성과 품질부문에서 각종 국내 특허와 영국 알레르기협회 인증을 획득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면은 천연소재로 감촉이 부드럽지만 자주 빨고 오래되면 먼지가 많이 나는 단점이 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폴리에스테르로 짠 천을 사용해 먼지를 줄여 아토피나 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기능성 제품이라 땀 흡수율과 발산력이 높고 워싱 제품이라 피부에 닿는 감촉이 매끄럽고 시원해 특히 젊은 층의 호응이 높다. 또한 피부가 민감한 갓난 아기나 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기능성 침구류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매장 오픈 기념 전제품 세일행사 중
알레르망 신림점은 현재 오픈 기념으로 전제품 20~5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가격대별로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탁망 또는 베개 커버를,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즐링 슬리퍼를,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트리트 앞치마를,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셰이드 차렵이불을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특히 신혼부부들은 혼수로 기능성 침구류를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신세대인 이들은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자랑하며 혼수를 준비할 때도 예의나 격식을 차리기 보다는 기능 위주로 결정을 하기 때문이다. 알레르망 신림점은 7월 10일부터 신혼이불 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알레르망 신림점 부근에는 장난감 도소매점과 하이마트 대리점, 웨딩홀 전문점이 있으며 같은 건물 지하엔 유명 가구점이 자리해 신혼부부들을 위한 혼수 장만 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매트리스 커버 및 패드, 이불 및 베개 커버, 베개 및 이불솜 등 부부용 1세트에 60~80만 원선에 판매되고 있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을 재촉한다. 이밖에도 침대세트, 차렵패드세트, 워싱세트, 차렵요세트, 극세사제품, 각종 이불솜 및 요와 베개솜, 쿠션 및 슬리퍼 등의 소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있어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매장 앞과 뒤편에는 주차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명절 당일을 제외하고는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다.
주소 관악구 신림동 566-4 1층 알레르망 신림점
문의 02-866-7338 http://www.allerman.com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
휴무 연중무휴 (명절 당일 제외)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