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를 허리가 아니라 힙에 맞춰 사 입는 것이 최근 유행이다. 주엽동에사는 이미경씨는 바지를 입으면 힙이 처지거나 허벅지 밖에 삐져나오는 살 때문에 옷을 사 입을 때에 속상한 적이 있다고 한다. 골반 뼈가 벌어져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늘씬한 다리를 뽐내는 TV 모델들을 보면서 휘어진 다리 때문에 열등감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다. 이런 고민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약손명가 일산점 김은서 원장을 만나보자. 골기 테라피를 통해 휜다리와 골반 골기 등을 통해 균형잡힌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준다. 건강까지 보살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고 있다.
뼈와 피부를 관리하는 골기 테라피
골기 테라피는 뼈를 자극하는 마사지법이다. 경락마사지가 피부를 마사지하는 것이라면 골기 테라피는 피부와 뼈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것이다. 우리 몸의 중심인 뼈는 자극을 받으면 더 강해지는 성질이 있다고 한다. 이처럼 뼈를 자극해 몸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골기 테라피의 기본 원리다. 약손명가 일산점의 김은서 원장은 "특히 큰 얼굴, 비대칭 얼굴, 휜다리를 관리해주고, 틀어진 골반을 바로 잡아주는 등 체형 교정에 효과가 크다" 고 설명했다.
아름다운 몸매는 평소의 골반 관리부터
임신과 출산 때 여성의 몸은 큰 변화가 오게 되는데, 그중 신체의 주춧돌인 골반은 변형되고 비틀어지게 된다. 이와 함께 여성의 신체 건강은 몸 특성상 골반 건강이 좌우하게 되어 잇다. 여성들만의 출산 등 다양한 신체의 변화 이후 관리를 잘 해주지 못하면 지속적으로 몸의 불균형을 초래하고 건강에 이상이 오게 된다. 약손명가의 ‘골반골기’는 우리 몸의 중심인 골반을 관리하게 되면 전체적인 뼈대의 틀어짐도 바르게 된다.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고 더불어 건강도 얻을 수 있다.
체계적 관리 없으면 더 휘어지는 다리
우리나라 사람 80%가 휜다리이며, 이는 만성 관절염의 원인이 되고 있으며, 이는 전신 불균형을 초래하고 있다. 휜다리 골기는 특히 미용뿐만 아니라 건강상에서도 중요하다. 휜다리는 체계적인 관리가 없다면 세월이 지날수록 더 휘어지게 된다.
다리가 휘어지는 경우는 관절과 관절이 어긋나 있는 경우와 뼈 자체가 휘어진 경우이다. 약손명가에서는 ‘휜다리 골기’ 관리는 관절과 관절을 바로 잡아준다. 뼈 자체가 휜 것은 뼈를 바르게 하는데 이것은 약손명가만의 노하우다. 관리를 하면서 휜다리가 된 원인인 걷는 것, 서 있는 것, 앉아 있는 것, 식생활, 생활 습관 등 모든 근본원인도 같이 해결을 해주고 있다. 휜다리 관리시 척추와 골반도 같이 관리를 하고 있다.
삶의 자신감을 갖는 ‘전신균형 및 전신건강골기’
많은 사람들이 체중을 줄이는데 신경을 쓰고 있다. 사실 체중계를 가지고 다니면서 몸무게를 보여주지 않을 거라면 오히려 몸매를 다듬는 것이 더 중요할 수 있다. 예쁜 몸매를 만드는 것에는 골기법 만큼 좋은 것이 없다. 약손명가에서는 팔이 굵다면 살을 빼주고 팔 안쪽의 살이 처져 있다면 탄력이 생길 수 있도록 관리해 준다. 작은 가슴도 크고 볼륨있는 가슴, 탄력있는 가슴으로 만들어 준다. 허리라인을 만들어 바디라인을 살릴 수 있도록 한다. 다리 또한 무조건 가는 다리가 아닌 쭉 뻗은 일자다리로 만든다. 힙 라인이 아름답게 보일 수 있고, 구부정한 등도 곱게 펴서 당당한 모습으로 만들어 준다.
문의 031-905-4361
이웅희 리포터 uhlee@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