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광의 메카라 할 수 있는 제주도의 중문관광단지에 분양을 시작한 ‘중문드림팰리스’ 분양현장이 뜨겁다.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고 청광종합건설이 준공 하는 `중문드림팰리스`는 5성 호텔급 수준으로 차별화된 고품격 부대시설을 갖추었고, 선시공 후분양으로 1차 분양을 100% 완료하고, 회사에서 운영키로한 50객실을 마지막으로 2차 분양중이다.
‘중문드림팰리스’는 뛰어난 입지와 수준 높은 시설로 대지면적 약 4,100평, 총 객실 161실(전용면적 32~66㎡) 규모에 대지지분 또한 객실당 최저 11.74평 ~ 최대25평대로, 년 10박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 기본 A타입의 경우 분양평형 (구 19.07평), 전용면적 (구 10.04평), 대지지분 (11.74평)이며, 실투자금액 5,000만원대부터 투자 가능하며, 대출 50%는 10년간 이자지원 혜택이 있다. 아파트처럼 자유롭게 매매가 가능하며, 개별등기분양이다.
휴식과 레저, 관광을 고려한 휴양호텔형 리조트로 설계됐기 때문에 신라호텔, 롯데호텔, 하얏트호텔등과 어깨를 나란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적으로 많은 수익형 호텔들이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최대 관광지구인 중문관광단지에 ‘중문드림팰리스’는 규모면이나 가치면에서 단연 돋보인다. 중문드림팰리스는 준공을 앞두고 전화로 방문예약 고객님들께 감사 사은품으로 2박3일 제주관광권과 소정의 선물을 제공 한다.
자세한 내용은 2호선 역삼역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