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프리미엄 향초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캔들 멀티숍
언제부터인가 ‘힐링’이라는 단어가 우리 생활에 익숙해지면서부터 ‘향초’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불황이 계속되면서 비싼 명품을 소비하기엔 부담스런 젊은 층에서 비교적 저렴하지만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고급 제품으로 특히 향초가 각광 받고 있다.
‘캔들빌(CANDLEVILL)’은 잦은 해외출장으로 일찍이 향초에 눈을 뜬 사장이 고급 브랜드만 엄선해서 중간 단계 없이 직수입으로 파는 멀티숍이다.
가장 잘 알려진 양키(Yankee) 캔들을 비롯하여 ‘타닥타닥’소리를 내며 타는 자작나무 심지로 된 우드윅(Wood Wick), 벌집 추출의 천연왁스를 사용한 루트(Root) 캔들, 100% 천연왁스와 오일을 사용한 볼루스파(Voluspa) 천연 에센셜 오일에 유기농 소이왁스를 사용하여 조향사가 직접 만든 아큐스(Aquiesse) 등 고급 브랜드들을 판매하고 있다. 캔들빌은 이미 마니아들 사이에 소문난 온라인 사이트의 첫 오프라인 매장이기도 하다.
탁월한 방향효과와 인테리어 효과로 워머, 향초 선물용으로 인기
향초는 ‘아로마테라피’라는 전문 용어가 있을 정도로 스트레스 치유와 심신의 안정, 피로회복에도 좋을 뿐 아니라 방향효과로 각종 냄새 제거와 공기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최근 출시된 천연왁스를 사용한 향초는 이와 더불어 바이러스 억제와 뛰어난 살균효과까지 가지고 있다. 게다가 요즘은 인테리어의 한 요소로 향기 관련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똑같은 인테리어의 집이라 할지라도 향으로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요즘은 디자인도 향도 다양한 디퓨져와 향초, 워머 등을 이용하여 집주인의 인테리어 센스를 발휘하기도 한다. 특히 워머는 은은한 조명으로 고급스런 인테리어 효과도 내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집들이, 결혼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가격은 보통 5~7만 원대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말까지 아큐스 제품 20~30%할인 행사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올 해는 세련된 안목을 자랑하는 ‘향기’를 선물 해 보자. 향초 초보자들에겐 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고 향의 종류가 가장 많은 양키 캔들을 추천한다. 라지 사이즈 4만5000원, 스몰 사이즈 1만9000원이다. 그리고 지속적이고 은은한 발향으로 최근 주부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디퓨저 제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특히 꽃모양의 리드로 오일을 머금으면 점점 꽃잎이 퍼지는 아보드 아로마 제품이 인기다. 그 외 차량용 방향제, 자체 제작한 천연성분 패브릭 퍼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별히 연말을 맞아 고급스런 향으로 인기 있는 아큐스 제품을 20~30% 할인하여 판매 한다.
위치: 송파구 신천동 11-4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106호
문의: 02-6225-272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