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떡볶이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데다 가격도 저렴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거기다 요즘은 어린 시절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추억의 국물떡볶이나 다양한 재료를 담은 퓨전 떡볶이들도 등장해 떡볶이 마니아들을 더욱 즐겁게 한다.
의왕 내손동에 위치한 ‘바로국물떡볶이’도 맛있는 국물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분식점이다.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에 대표 메뉴인 국물떡볶이부터 어묵, 순대, 꼬마김밥, 각종 튀김 등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분식을 만날 수 있다.
이 집의 국물떡볶이는 종류가 다양하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부터 약간 더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매운맛 국물떡볶이, 당면을 첨가해 먹는 ‘국당떡볶이’까지 취향과 입맛에 따라 선택해 먹을 수 있다. 또 바삭함이 일식집 튀김에 전혀 뒤지지 않는 이 집의 튀김은 떡볶이 못지않게 인기 있는 메뉴. 새우와 오징어, 김말이 등에 얇은 튀김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맛이 고소하면서도 맛있다. 가격은 3,000~5,000원이며, 푸짐한 모둠 튀김은 10,000원에 맛볼 수 있다.
분식만 먹기 싫다면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되는 ‘수제 등심돈까스’를 주문해 즐겨도 좋다. 떡볶이와 순대, 튀김 등을 담은 세트 메뉴나 돈가스와 떡볶이 등을 묶은 세트 메뉴도 있다.
최근 이 집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빙수들도 선보이고 있다. 떡볶이로 매운 입안을 빙수가 시원하게 달래줘 둘의 궁합도 괜찮은 편.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며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은 쉰다.
위치 : 의왕시 내손동 653번지
문의 : 070-4155-7345
이재윤 리포터 kate2575@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