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전자정보기술원(GERI, 원장 차종범)이 2015년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생산기술인력양성과정(6월 1일~26일) 및 품질관리인력양성과정(6월 22일~7월 31일)과정을 개설한다.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은 지역의 고용문제 해결을 위하여 지역 산업과 수요에 맞는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일자리를 창출시키는 사업이다.
이번에 개설하는 인력양성교육과정(생산기술 및 품질관리)은 경북지역 내 취업 준비생이나 실업자들을 대상으로 약 1개월(20일~25일)에 걸쳐 생산기술 및 품질관리 분야의 현장실무 전문가로 육성하여 지역 기업에 취업을 알선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육비는 전약 무료이며, 교육 80%를 이수하면 교통비와 중식비가 지원된다. 교육 수료후에는 지역 내 기업 생산 및 품질관리 직군에 취업 연계를 받을 수 있으며, 지속적인 사후고나리를 통한 개인별 맞춤 취업지원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번 과정의 모집기간은 각 과정별 선착순 인원 마감 시까지이며 구미전자정보기술원 홈페이지(www.geri.re.kr)에서 참가지원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songbc@geri.re.kr)로 제출하면 된다.
차종범 구미전자정보기술원장은 “본 교육을 통하여 제품생산 중심의 전문기술인력 육성 및 맞춤형 우수인력 공급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지역 내 기업들의 생산성 향상 및 품질력 확보 등으로 이어져 기업 성장 및 지역경제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하였다.”
문의 :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성과확산팀 054-479-205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