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역 3번 출구 방배동 뒷골목에 아담한 스파게티 전문점 ‘Mr.최 스파게티’는 단골 고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지인의 소개로 가게 된 이곳은 입구부터 잘 눈에 띄지 않아 알음알음 소개가 아니면 좀처럼 찾기 힘들어 보였다. 안으로 들어서면 마치 일본식 선술집이나 스시 집 분위기가 느껴진다. 셰프가 일하는 주방을 둘러싼 테이블은 스파게티 집에서는 느낄 수 없는 정감이 넘친다.
3년 전에 오픈했다는데 식사시간이면 단골손님의 줄이 즐비한 이유는 홈 메이드 느낌의 다양한 스파게티와 피자를 착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점심시간은 오전 11시 30분경부터 분주해지기 시작해 오후 2시까지 자리가 없어 10여분 기다리는 것은 예사이다. 저녁시간도 오후 6시~7시까지는 손님이 많아 자리가 없을 때가 많다. 여유 있게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이 시간대는 피하는 것이 좋다.
‘Mr.최 스파게티’의 모든 메뉴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며 전화로 20여분 전에 주문해두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 피크시간대에는 주문전화를 받지 않을 수 있다. 스파게티 가격은 4천~7천 원, 피자 가격은 6천~1만 원.
* 위치: 서초구 서초대로24길 25(방배동 935-27)
*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9시(당일 재료 떨어지면 이전에 문 닫음), 매주 월요일 휴무
* 문의: 02-3473-881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