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는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즐기는 운동으로 혼자 혹은 여럿이 함께 할 수 있어 친목도모에 도움이 된다. 직장인들 사이에서 골프가 당구만큼 쉽게 즐기는 운동이 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가 골프를 배울 수도 있고 즐길 수도 있는 스크린골프장이 있어서이다.
스크린골프를 통해 초보자는 쉽게 골프를 접하는 계기를 가질 수 있다. 실력 차이가 있는 경우라도 문제없다. 초보자, 중급자 각각에 맞는 난이도를 선택해 함께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 꼭 필드에 나갈 필요도 없고 시간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도 골프를 즐길 수 있어 스크린골프장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른다.
원주 최대 스크린골프장으로 알려진 강변스크린골프는 통일아파트와 강변주유소 사이에 위치해 있다. 강변스크린골프의 가장 큰 장점은 골퍼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이미 많은 골퍼들이 경험해 익숙한 골프존비전과 새로운 시스템으로 필드 느낌을 충분히 살린 지스윙를 모두 갖추고 있어 다양한 골프게임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11개의 룸에는 별도의 흡연실이 마련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주차장이 넓어 여럿이 가는 경우에도 불편함이 없고 원주 어디서든 찾아오기도 쉽다.
강변스크린골프 유재탁 대표는 “요즘은 스크린골프장에서 골프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필드 골프와는 다르지만 최대한 필드에서 즐기는 것 같은 생동감과 재미를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풀(Full) HD 해상도를 갖춘 최첨단 시스템이 있는 강변스크린골프에서 실전에 가까운 게임을 통해 실력도 점검하고 즐겁게 운동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문의 765-0788(지스윙), 765-0752(골프존)
신애경 리포터 repshin@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