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인물 프로페서V는 노벨 물리학상 수상자로 거론되는 저명한 물리학 교수다. 하지만 여인에게는 말조차 건네지 못하는 순수남. 그랬던 그가 뱀파이어를 만나 모두를 매료시키는 치명적인 매력의 사나이로 거듭난다. 뱀파이어는 수백 년간 프로페서V를 기다려온 존재다. 뱀파이어는 드디어 자신을 찾아온 프로페서V에게 사랑을 쉽게 얻을 수 있는 치명적인 매력의 뱀파이어가 될 것을 제안한다. 2013년 소극장 흥행 1위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의 이야기다.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는 독특한 소재와 중독성 있는 분위기, 차별화된 장르로 2인극 뮤지컬의 붐을 이끌었던 작품이다. 올해는 <싱잉 인 더 레인>, <드라큘라>, <셜록홈즈>의 오필영 디자이너가 참여해 강렬해진 드라마와 볼거리를 더했고 대한민국 10대 프로듀서로 선정된 김성수 음악감독이 참여해 중독성 강한 음악과 풍부한 사운드, 열광적인 무대로 짜릿한 쾌감을 더했다.
배우 송용진, 허규, 김호영과 서경수가 낮에는 교수, 밤에는 야수로 변하는 프로페서V로 등장하고 고영빈, 박영수, 이동하, 이충주가 순수를 탐하는 뱀파이어로 분해 페어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트와일리엇>, <브레이킹 던> 시리즈, <데이브레이커스>,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등 스크린을 통해 꾸준히 관객들에게 인사를 던져온 매력적인 캐릭터 뱀파이어.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에서는 과연 어떤 매력의 뱀파이어가 관객을 찾아올지 기대를 모은다.
창작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는 오는 5월 32일까지 쁘띠첼 씨어터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클립서비스 1577-3363
이지혜 리포터 angus70@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