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명의 20인에 선정된 유용우 한의원 유용우 원장의 자문으로 개발한 ‘오감브레인α’와 ‘오감홍삼α’이 롯데파주프리미엄아울렛 내 향토특산품관에 입점했다. ‘한국의 아침’은 전통적인 한방법제 주조기법과 발효기법을 첨단 기술과 결합시켜 한방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2001년부터 유용우 원장의 자문으로 한방증류 분야를 개척해 왔고, 오감브레인α와 오감홍삼α 같은 한방 발효제품을 개발했다.
오감홍삼α은 홍삼과 침향, 녹용, 로얄제리, 진생베리 등 다섯 가지 주재료로 만들었으며 특히 중심을 이루는 홍삼은 가장 좋은 재료를 선별했다. 국내에서 재배한 인삼에 전통 발효음식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기는 15종의 유산균을 결합해 발효과정을 거쳤다. 오감홍삼은 스트레스와 수면부족, 기력부족과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성인들에게 적극 추천하며 더딘 성장으로 부모의 애를 태우는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감브레인α는 침향과 과라나, 녹용, 건지황을 마누카 꿀로 반죽해 빚은 것으로 기운을 북돋우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정신을 맑게 해주는 침향과 두뇌에 양질의 당분을 제공하는 마누카 꿀 덕분에 두뇌를 많이 쓰는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 집중력과 활발한 두뇌 활동이 필요한 수험생, 두뇌를 많이 쓰는 업무를 하는 사람들에게 권장된다.
엄선된 최상의 재료로 만든 오감홍삼α과 오감브레인α는 환으로 만들어져 있어 먹기 편하다. 이번 롯데파주프리미엄아울렛 입점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그 가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품 구입 문의 031-931-6312(소비자상담실)
롯데파주프리미엄 아울렛 B블럭 1층 파주향토특산물관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