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오천리에 2억원대의 소형 전원주택 예림타운하우스가 견본주택을 오픈했다. 예림타운하우스는 덕평 I.C 고속도로 진입이 1.2km 정도인 정남향부지를 (주)예림종합건설이 직접 짓고 분양하는 맞춤형 전원주택이다. 예림타운하우스는 건축주가 직접 분양해 믿을 수 있으며 필요시 바로 입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예림타운하우스는 전용면적 33평형(구)의 2층 테라스하우스가 기본형 기준, 2억7300만원으로 이 금액에 모든 공사비가 포함돼 있다. 즉 2층 테라스 정원공사비, 토지, 인테리어, 토목공사, 정화조, 잔디식재, 수도, 가스, 우오수, 전기통신 일체 지중화 작업을 포함하는 것. 계약 시 추가공사비가 일체 들어가지 않는다.
철근콘크리트 구조의 뛰어난 내구성을 보장하는 이천 전원주택 예림타운하우스는 지난 16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여 견본주택 및 택지를 둘러 볼 수 있다. 1차 36세대에 이어 2차 30세대 분양 계획까지, 지금 뜨고 있는 임대투자로도 각광 받고 있는 이천마장지구 예림타운하우스를 주목해보자.
분양문의 02-593-6001 예림종합건설(주) www.yelim1.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