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껏 이런 홍삼은 없었다, 대한민국 1% 프리미엄 참다한흑홍삼
진액소실 없이 홍삼의 유효성분 그대로, 그래서 흑홍삼이다!
물에 달이는 홍삼은 이제 그만, 특허기술의 진한 홍삼으로 가족건강 챙기기
홍삼제품 좋은 건 알지만, 그에 반해 홍삼함량이나 구성성분에 대해선 꼼꼼히 챙기지 못했었다. 그래서 갈수록 똑똑해지는 소비자들이 진정한 가족건강을 위해 좋은 홍삼을 찾아 나섰다. 온라인상에서 먼저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주목을 받았던 참다한흑홍삼이 그 주인공. 홍키즈, 참다한프리미엄, 흑홍삼정 플러스알파 등 용도별 제품이 구비된 참다한흑홍삼 광교점에서 홍삼의 진실도 만나고, 신년선물 준비도 함께 해보자.
좋은 홍삼의 기준_ 진세노사이드(사포닌) 함량을 확인하라!
맛보라며 건네준 홍삼의 색이 사뭇 내가 알던 홍삼과 많이 다르다. 흑색에 가까운 것이 한약과 비슷하기도 하고, 맛은 좀 더 진하고, 쌉싸래한 분말의 여운이 길게 남는다. “기존 홍삼과의 차이를 느껴보시라고 시음을 하고 있다”는 참다한흑홍삼 광교점 송수진 점주는 “기존 홍삼은 찌고 말리는 과정에서 50%의 영양분이 빠져나가는데, 참다한흑홍삼은 흑홍삼특허기술을 통해 수삼진액의 소실이 전혀 없는 흑갈색의 흑홍삼을 만들어낸다”고 강조했다. 7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특허기술은 세포파벽기술과 더불어 2014 제네바 국제발명품대회 은상과 특별상, 2006 피츠버그 국제발명품대회 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홍삼에 세포파벽기술을 적용한 것도 한국에서는 최초. 물에 달이는 방법이 전부인 줄 알았던 홍삼의 추출방법이 세포파벽기술을 통해 분말화 되었다는 사실이 새롭기만 하다.
“홍삼을 고를 땐 진세노사이드(사포닌) 함량, 그중에서도 Rg1, Rb1, Rg3 함량을 살펴봐야 합니다. 특히 항암작용을 하는 성분인 Rg3은 물에 달이게 되면 거의 소실되는데, 흑홍삼은 초미세분말로 분쇄해 통째로 갈아 넣었기 때문에 많은 양의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짧은 기간에도 좋은 효과를 경험하게 된다고 송 점주가 설명했다.
좋은 홍삼의 기준_ 식품첨가물 없는 맛있는 단맛, 건강함을 그대로!
홍삼의 좋은 성분에도 불구하고 맛있는 맛을 위해 첨가물을 넣는다면, 어찌 좋은 홍삼이라 할 수 있을까. 아토피피부염인 아이를 위해 첨가물 없는 홍삼을 찾던 주부들이 참다한흑홍삼의 품질에 반해 온라인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는 송 점주는 “비염이나 아토피피부염이 좋아졌다거나 감기에 걸려도 금방 낫고, 만성피로와 기력을 회복하는 데 빠른 효과를 봤다는 사례가 많다”고 들려줬다. 참다한 홍키즈1,2에는 젤란검, 산탄검 등의 첨가물 대신 딸기, 배, 블루베리 등의 천연과즙, 천연자일리톨이 함유돼있다. 흑홍삼 프리미엄, 흑홍삼 골드 등에는 천연자일리톨과 십전대보탕 약재가 들어가 피로회복에도 탁월하다.
“건강한 사람은 첨가물이 잘 배출되기 때문에 그렇게 큰 문제는 없지만, 몸이 좋지 않은 사람에겐 첨가물이 몸에 쌓인다고 하죠.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홍삼을 선택할 때 보다 신중하고 꼼꼼하게 품질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중_ 수험생, 어르신, 아이에 맞는 용도별 흑홍삼을 맛보라!
쇼케이스에 진열된 흑홍삼과 홍삼샘플을 통해 둘의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 수 있다. 설명을 듣다 보니, 제품안내에 표기된 진세노사이드 함량도 눈에 확 들어온다. 만24개월~7세 유아에게는 참다한 홍키즈1, 8~13세 어린이에게는 홍키즈2 등 연령에 따라 흑홍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30~40대에게는 흑홍삼 프리미엄, 골드와 같은 포 형태의 제품이 적당하다. 초미세분말이 첨가돼 진세노사이드가 다량 함유된 흑홍삼정 플러스알파는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이나 빠른 피로회복이 필요한 성인에게 추천한다. “수험생 등 청소년들에게는 흑홍삼 골드를 추천해드리는데, 면역력, 혈액순환, 집중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 곧 중고생, 갱년기여성 대상의 흑홍삼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송 점주는 덧붙였다.
흑홍삼을 직접 맛보고, 홍삼에 대한 상세한 설명도 듣고, 23일까지 진행되는 구매고객 대상 텀블러 증정이벤트도 만나고, 참다한흑홍삼 광교점에서 2015년의 새로운 활력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위치 영통구 이의동 1341-2번지 에듀센터빌딩 1층
문의 031-216-2234
오세중 리포터 sejoong71@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