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어 처진 피부는 시계를 되돌리지 않는 한 어찌할 도리가 없다. 최근에는 성형수술이나 여러 시술이 보급되고 있지만 그 역시 영구적인 해결책은 되지 않는다. 주사나 수술 등 의료시술이 아니면서도 피부 상태를 획기적으로 개선시켜주는 화장품이 출시됐다. 에피큐어의 ‘슈퍼 리프팅 팩’, 일명 바르는 성형팩 제품이다. 에피큐어 슈퍼 리프팅 팩은 1962년 노벨상을 수상한 EGF 스탠리코헨 박사가 발견한 ‘상피세포성장인자’를 주력 성분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출로 유명한 (주)피코바이오가 만든다
에피큐어 슈퍼 리프팅 팩은 화장품 원료를 만드는 보광화학이 이름을 바꾼 (주)피코바이오가 만드는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태평양 LG 콜마, 해외에서는 로레알 샤넬 등의 제품에 화장품 원료를 공급해 왔다. 일본과 미국 프랑스 캐나다 등 19개 나라에 화장품을 수출하는 것으로 유명한 회사다. 국내에서는 일동제약에 탈모 방지 양모 기능성 샴푸를 백옥생에 일반 및 색조 화장품을 OEM생산한다. 인스킨의 여드름용 폼과 스킨 그림, SRC 세라텍과 미건의료기의 제품도 다수 생산하고 있다. 20년 역사를 자랑하는 (주)피코바이오가 만든 자사 브랜드가 에피큐어다. (주)피코바이오는 청정지역 전라도 장수에 위치하고 있다.
바르는 성형팩 슈퍼 리프팅 팩
에피큐어 슈퍼 리프팅 팩은 중앙연구소에서 연구 개발돼 특허 등록한 제품이다. 에피큐어 측은 ‘전 세계적으로 경쟁사가 없는 독보적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리프팅 주름개선 미백효과와 모공축소 블랙헤드제거 지방제거 등에 뛰어나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았다. 슈퍼 리프팅 팩의 핵심 성분은 EGF다. 세계피부과학회에서 노화방지의 탁월한 효과에 대해 연구 결과를 발표한 이후 세계 화장품 회사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성분이다. 고가 화장품에 쓰이는 고급 원료로 피부 주름이나 처짐을 케어해주는 생명공학의 물질로도 알려져 있다. 슈퍼 리프팅 팩에 쓰인 아세틸 헥사 펩타이드-8 성분은 주름개선에서 보톡스와 유사한 기능이 있다. 보톡스는 근육이 마비되는 반명 이 성분은 신경전달물질 분비에 관여하기 때문에 독성이 없다. 슈퍼 리프팅 팩은 특허 기술로 개발된 특허성분(슈퍼 리프팅 폴리머)으로 늘어진 피부를 복원 시켜주며 역시 노화방지 특허 물질인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노화방지와 미백효과를 준다. 녹차 추출물과 카페인 등을 함유해 혈행 촉진 지방분해 효과가 있다. 주름개선 효과와 모공축소 효과도 있어 슈퍼 리프팅 팩이라는 이름이 붙은 듯하다.
탄력부터 재생까지 하나에 담아 슈퍼 리프팅
슈퍼 리프팅 팩은 사용이 간편하다. 1제재인 에센스에 2제재를 넣어서 30초 동안 흔든 다음 얼굴에 골고루 바르면 된다. 1제재는 고농축 에센스다. 피부탄력강화 모공축소 미백 피부재생 지방분해 주름개선 등 피부개선 성분에 증점제와 정제수로 이루어져 있다. 2제재는 정제수에 겔화를 촉진하는 슈퍼리프팅 폴리머로 이루어진 솔루션이다. 1제재와 2제재를 섞어서 사용하면 슈퍼 리프팅 팩이 완성된다. 피부 속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에피큐어 측에 따르면 피부 속에 있는 노폐물들을 피부 밖으로 끌어내는 작용을 한다고 한다. 이름 그대로 탄력부터 재생까지 하나에 담은 팩이다. 리프팅팩으로 피부을 정화후 재생5종 화장품을 순서대로 바른다. 토너.아이크림.에센스.에멀전.링클크림.순으로 발라주며 피부가 속으로부터 차오르면서 팽팽해지며 리프팅 주름개선 블랙해드제거 등 피부개선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화장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에피큐어 일산지사 무료체험 이벤트
에피큐어 일산지사는 오픈 기념으로 1회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포터도 직접 슈퍼 리프팅 팩 체험을 해보았다. 1제재와 2제재를 섞어 30초 섞어 붓으로 골고루 바른 후 30분 간 기다린후 전체가 리프팅이 되었다. 이전 사진과 비교하니 팔자주름이 조금 나아졌고 전체적으로 밝고환하여졌다. 놀란 것은 다음날 아침이었다. 무심코 만진 얼굴 피부가 탱탱하고 매끈해져 있었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슈퍼 리프팅 팩의 효과를 볼 수 있을 듯하다. 일산지사는 현재 대리점과 취급점(스킨케어.미용실.염색샵.다이어트샵.피부성형샵.화장품샵.샵인샵)등 부업 및 방문판매인 등을 모집하고 있다.
문의 031-968-3345/010-8120-0505
이향지 리포터 greengreens@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