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싸모님은 문래역 7번 출구 문래창작촌 인포메이션과 철공소 사이 골목길로 들어오면 만날 수 있다. 문래동 예술촌에는 골목을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최근 독특한 분위기의 식당들이 생겼다. 외식창업 디렉팅 회사 에프티엠에서 운영하는 문래동싸모님은 이색적인 분위기에 분식부터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주인장은 “소스와 메뉴 개발, 데코레이션까지 섬세한 연구를 거쳐 고객에게 선보이는 음식”이라며 “스테이크와 돈가스, 피클과 초절임까지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설명한다. 4가지 종류의 함박스테이크는 이 집의 대표 메뉴. 옛날 떡볶이와 수제 김말이 등도 인기다. 통오징어 라면은 오징어를 통째 넣고 끓여 국물 맛이 시원하고, 오징어를 잘라 초장에 찍어 먹을 수도 있다. 비프 어니언 카레와 카레 돈가스는 양이 푸짐하다. 삼계국밥은 매일 20그릇만 준비해 판매한다. 김말이를 제외한 식사 메뉴 주문 시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커피가 제공되며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오후 3~5시까지는 저녁영업 준비시간으로 피해서 방문해야한다. 레스토랑의 영업을 쉬는 일요일에는 예약자에 한해 헤어컷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픈주방으로 고객의 신뢰도를 높였다.
위치 영등포구 문래동 3가 58-14
문의 02-2675-8882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8시 30분 (일요일 휴무)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