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끝낸 지역 고3 수험생을 위해 LG경북협의회가 오는 11월 27일 박정희체육관에서 ‘LG사랑나눔 happy day''를 운영한다. 이 행사는 지역의 20여개 고등학교의 고3 수험생 약 5000여명과 5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가할 예정.
행사 당일 오후부터 고3수험생, LG임직원, 구미시 여성단체협의회, 줌마클럽, 이주민노동자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만3000kg의 배추를 현장에서 버무려 지역복지시설 및 결연가정 등에 보내는 김장담그기 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선생님과 학생들이 서로에 대하여 고마움과 그동안 수능준비의 노고에 대해 격려하고, 사회에 나가서 당부하는 내용을 담아 ''사제공감 편지 낭독''의 자리가 마련된다. 또 ‘자유발언 공감’ 등 고3 수험생들이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코너와 각 학교별 장기자랑 경연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이날 하이라이트 공연에는 LG드림페스티발 출신가수 10센치가 초청가수로 공연을 할 예정.
행사 마지막에는 MC 김제동 씨의 스승으로 널리 알려진 MC리더스 방우정 대표가 강사로 나서 고3수험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특강이 계획돼 있다.
LG경북협의회 담당자는 “이 행사는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이 여유가 있는 현재 시기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많은 학생들이 이 행사를 통해 앞으로 희망을 가지고 인생을 개척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LG경북협의회 054-717-190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