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평촌에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작은 놀이공원이 생겼다. 범계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평촌점의 ‘사롯데 키즈테마파크’가 그것. 백화점 지하 1층 샤롯데 광장에 마련된 이곳은 미니기차, 아파치 헬기, 회전목마, 키즈 라이더, 황금마차, 어린이 범퍼카, 무빙 동물라이더 등 10여 가지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아이들이 마음껏 뛸 수 있는 방방과 동전을 넣고 탈 수 있는 소규모 놀이기구도 함께 갖춰놓고 있다.
놀이기구는 어린 유아들이 탈 수 있는 것들이 대부분이며 일반 놀이공원에 있는 유아용 기구들과 비슷한 수준이다. 놀이기구마다 안내요원이 배치돼 아이들이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돕고 있지만 일부의 경우 눈치껏 순서를 정해 타야하는 불편도 있다.
이용요금은 놀이기구에 따라 다른데, 개당 1000원에서 2000원 정도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롯데백화점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거나 10회 이용권을 구매하면 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테마파크 한편에 탑승권을 판매하는 창구가 따로 마련돼 있다.
샤롯데 키즈테마파크 주위에는 테이블과 벤치도 여러 개 마련돼 있어 부모들이 음식을 싸와 먹으며 아이들과 함께 놀기도 하고, 쉬면서 놀이기구 타는 아이들을 기다리기도 한다.
간단한 음료나 간식을 사먹을 수 있는 매장이 마련돼 있고, 문을 열고 백화점 안으로 들어가면 푸드코트로 바로 연결돼 식사를 즐기기도 편리하다.
위치 : 범계역 롯데백화점 평촌점 지하 1층 샤롯데 광장
문의 : 롯데백화점 평촌점 031-450-2500
이재윤 리포터 kate2575@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