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문화의전당은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 공연을 준비했다. 매년 돌아오는 어린이날! 상상력이 풍부한 시기의 아이들에게 오감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안겨줄 공연이 시작된다.
■구름빵 시즌3 - 오감만족 짜릿한 플라잉 액션무대가 펼쳐진다
애니메이션 ‘구름빵’은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고 있는 작품. 평소 TV로 보았던 친숙한 이미지가 아이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간다. 참여형 뮤지컬로, 화려한 안무와 음악이 더해져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입체적인 볼거리가 무대를 가득 채운다. 특히 초반부터 무대 위를 날아다니는 플라잉 액션은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무대가 될 듯.
■아빠! 사랑해요 - 웰메이드 영국 어린이 동화, 뮤지컬로 재탄생
영국에서 출간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동화책 ‘아빠 사랑해요’가 뮤지컬로 다시 태어났다. 2014년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 그 두 번째 이야기, ‘소풍가는 날’은 아빠토끼와 아기토끼가 소풍을 떠난 하루 동안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배우와 관객이 하나로 어우러져 술래잡기와 무지개 놀이, 박 터트리기 게임 등 신나는 체험시간이 마련된다. 아빠와 아이가 서로 간의 친밀감을 키우고 그들의 소중함을 표현하는 경험이 기다린다. 어린이 공연으로는 유일하게 라이브 연주가 살아 있는 리얼 뮤지컬을 즐길 수 있다.
■사운드 오브 뮤직 - 클래식 어렵지 않아요~
클래식이 어렵고 딱딱한 것이 아니라 즐겁고 흥미로운 음악 장르라고 말해주는 공연. 명화 ‘사운드 오브 뮤직’을 각색해 스토리를 구성하고, 직접 연극배우가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또한 수준 높은 클래식 음악을 위해 100여명의 연주자가 무대에 올라, 트럼펫과 바이올린 협주곡부터 대편성 관현악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한다. 공연 2시간 전부터 페이스페인팅 이벤트와 포토존이 설치될 예정. 공연 1시간 전에는 ‘오케스트라 꿈나누기’ 수료생들과 함께 오케스트라 악기를 체험할 수 있다.
문의 031-230-3440
권성미 리포터 kwons0212@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