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넬제약(회장 박종성)에서는 칠레산 순수 프로폴리스를 현지 공장에서 직접 가공해 세계 각국으로 판매하고 있다. 프로폴리스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이 많이 나와 있지만 그 중 프로폴리스에 관한 연구를 가장 오래하고 가장 순순하게 만들어 내는 기업이 바로 한국코넬제약이다.
코넬제약에서 만든 통증완화제인 아나파는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만들어졌다. 아나파 장소연 대표이사는 지인의 소개로 복용한 아나파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고 통증에 시달리는 이들을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돕고 싶어서 이 사업에 뛰어들었다. “고질적인 통증에서 벗어난 삶의 질이 그 이전과는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더욱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이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장 대표는 말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물질에 벌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로 세포대사에 중요한 역할과 항암 작용을 한다. 주요한 효능으로는 항염·항산화·면역증강으로 자체적인 면역체계 유지에 큰 도움을 준다. 게다가 기원전 약 300년 고대 이집트에서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로 그 역사가 깊다. 프랑스 의사 레미 쇼방은 꿀벌의 몸에 박테리아가 없음을 발견하고 연구하던 중 프로폴리스가 천연항생물질임을 밝혀냈다. 이런 이유로 선진국에서는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과 노인들의 건강을 위해 매일 먹기도 한다.
특히나 캡슐 형태로 복용하는 아나파는 프로폴리스와 관절염에 좋은 13가지 이상의 약재를 함께 넣어 발효시킨 통증완화제로 체내 흡수율이 높고 어떤 부작용이나 명현현상도 없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프로폴리스를 섭취하는 방법으로는 원액을 직접 섭취하는 경우와 아나파처럼 캡슐 형태로 섭취하는 경우가 있다. 아나파인 경우 하루 한 번 2개의 캡슐을 복용하고 좋아지면 더 이상 복용하지 않아도 되지만 만성적인 통증인 경우에는 상태에 따라 복용 기간이 달라질 수 있다.
아나파 복용으로 통증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확신하는 장 대표는 구입 전 먼저 체험을 해보기를 권한다. 교통사고후유증, 관절염, 허리통증 등 그동안 나를 괴롭히던 통증에서 벗어나기를 바란다면 주저하지 말고 아나파 체험 기회를 잡아보자.
문의 010-5435-1352
신애경 리포터 repshin@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