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북소리조직위원회는 내달 4일 파주출판도시에서 행복나눔프로젝트 ‘트윙클북레인’(Twinkle Bookrain)을 개최하며 ‘야간프리마켓’과 ‘가족독서그림우산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먼저 ‘야간프리마켓’은 아름다운 우산조명 아래 펼쳐지는 프리마켓으로 나만의 우산 마켓도 열고 문화예술후원도 할 수 있는 자리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신청을 통해 집에서 잠자고 있는 도서나 의류, 핸드메이드 창작물이나 출판도시 입주사나 단체의 소장도서, 농산물이나 먹거리 등을 프리마켓에서 판매할 수 있다.
1인 5천원부터 후원가능하며 참가비는 책 문화사업을 위해 전액 기부된다.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9월26일까지 파주북소리 홈페이지(www.pajubooksori.org)에서 접수하면 된다.
‘가족독서그림우산’ 이벤트는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재능기부 이벤트로 책을 통해 받은 영감, 좋아하는 책의 주인공 등을 우산에 그리면 이들 작품을 책+우산 조명 전시장에 전시한다.
모집대상은 일반가족 50가족으로 신청은 9월 26일까지 파주북소리 홈페이지(www.pajubooksori.org)에서 접수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기념품 및 내부 심사를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문의: 02-876-9070, 031-955-174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