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사당역 11번 출구) 골프연습장 인근에 있는 ‘므니에’는 수제초콜릿 전문점이다. 오픈한지 4년째인 ‘므니에’는 아담한 카페지만 늘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북적인다. 그 이유는 바로 달콤한 초콜릿에 있다. 부드러운 커피 향과 달콤한 수제 초콜릿이 어우러져 저절로 행복해지는 공간이다.
음료는 커피와 초콜릿음료, 밀크 티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은 3,000~6,500원 정도이다. 음료에 곁들일 초콜릿은 낱개로도 판매하는데 개당 1,500~2,300원이며, 수제 브라우니와 쿠키도 초콜릿 전문점답게 맛이 일품이다. 초콜릿 종류도 독특하고 다양한데 특히 초콜릿과 아몬드가 섞인 화이트로쉐와 다크로쉐는 달콤함과 고소함이 입안에서 동시에 퍼져 행복감을 더해준다. 크림치즈와 초콜릿이 섞인 치즈트러플은 짭조름한 맛이 특징이다.
‘므니에’의 초콜릿 선물세트는 기념일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특히, 밸런타인데이 등에는 예약을 해야 할 정도이다. 선물세트는 6구, 9구, 12구, 16구 등이 있으며, 패키지 상품은 매장을 방문하면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원하는 종류의 초콜릿만으로 구성하려면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선물세트의 가격은 초콜릿 구성에 따라 달라진다.
‘므니에’에서는 수제초콜릿 취미반 수업도 진행하는데,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레시피로 기본적인 초콜릿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수업은 4회에 걸쳐 기초이론 및 가나슈, 템퍼링 및 디핑 초콜릿, 몰드 초콜릿, 초콜릿 디저트 과정으로 진행되며, 수업료는 재료비 포함 25만 원이다.
* 위치: 서초구 방배2동 451-1(방배천로 4안길 26) 1층
* 문의: 02-3474-797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