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구청장 이진훈)가 오는 9월 말 개최하는 ‘2014 수성못 페스티벌(Suseong Lake Festival)’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수성구는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생활예술 동호인들에게 공연기회를 주기 위해 축제 전용 홈페이지를 신설하고, SNS, 전자현수막, 포스터 등 온 오프라인을 통해 참가자 모집 홍보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오는 14일까지 아마추어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모집 대상은 밴드, 기악, 댄스, 국악 등의 분야에서 문화예술을 전문 직업으로 하지 않는 순수 아마추어 생활예술인(개인/단체). 연령, 성별, 지역,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오는 14일까지 수성못 페스티벌 홈페이지(www.ssfestival.kr)를 통해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메일(ssfesta@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와 함께 수성구는 숨은 끼와 열정을 뽐낼 수 있는 ‘노래자랑’에 축제 가수왕의 도전자도 기다리고 있다. 노래자랑에는 가수협회 회원으로 등록된 사람 외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축제 홈페이지(www.ssfestival.kr)나 동 주민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내달 중 예선전을 거쳐 본선 무대에 오를 참가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이 밖에 수성구는 수성못을 배경으로 열리는 ‘DJ쇼 별이 빛나는 밤에’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사연과 신청곡을 축제 홈페이지(www.ssfestival.kr)에서 접수하고 있다.
한편, ‘수성못 페스티벌’은 오는 9월 26일~28일까지 수성못 들안길 수성아트피아 일원에서 열리며, 생태호수공원으로 변모한 수성못을 주제로 한 멀티미디어쇼, 전문예술인 초청공연, 생활예술인 공연, 참여 체험, 김밥말기 행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 수성문화재단 053-668-1501~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