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예술발전소가 오는 8월 17일까지 가족과 함께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텐-토픽 아티스트 페스타’를 선보인다.
대구예술발전소는 젊은 예술가 중심 창작 인큐베이팅 사업인 ‘텐토픽 프로젝트’를 운영, 43팀 91명의 작가를 배출했다. 이번 행사는 그 중 12팀 24명(시각 9팀 14명, 공연 3팀 10명)의 결과보고 형식의 전시, 공연행사로 마련됐으며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과 시민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 내용으로는 회화, 조각, 설치,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는 기획전시 ‘T.E.A.’와 다양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젊은 예술가들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기획공연 ‘한여름 밤의 예술발전소’, 홍경한 월간 경향 아티클 편집장을 초청해 작가들의 작품세계를 토크로 풀어내는 특별행사 ‘아티스트 토크 with 홍경한’ 등이 마련된다.
또 이 밖에 각종 기록물을 아카이빙 형태로 보여주는 전시나 예술작품이나 소품을 판매하는 아트팩토리 마켓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펼쳐진다.
문의 : 대구예술발전소 http://www.daeguartfactory.kr/ 053-803-6251~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