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아 빠른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이 종종 있지만, 꺼진 볼살 때문에 스트레스인 분들도 있다. 이처럼 살은 많아도 고민, 적어도 고민이다. 지방흡입은 시간이 없어 약이나 운동을 못하는 직장여성들이 주로 해당된다. 자신의 배 혹은 엉덩이부위에서 주사기를 이용 지방을 뽑아 버리면 지방흡입이 되는 것이고, 지방을 잘 정제하여 얼굴의 꺼져있는 부위에 주사로 이식하는 것은 자가지방 이식이다.
지방성형순서를 살펴보면 <1.상담 및 진찰 2.주사기를 이용하여 지방이 많은 부위의 지방채취 및 처리 3.지방을 정제 4.주사기를 이용하여 원하는 부위에 이식 5.몇 개월 후 보충주사> 지방이식의 부위는 야윈 얼굴을 통통하게 얼굴의 깊고 꺼진 주름 미간, 입가, 다크서클, 팔자주름, 이마의 함몰부위, 낮은 코 높일때, 흉터부위 채우거나 턱이 짧을 때, 양쪽 관자놀이가 꺼져 있을 경우 등이다. 야윈 볼이나 필러나 보톡스 등으로 해결 못할 깊은 주름일때 지방이식술이 해당되는 부위인데, 나이 들어보이거나, 가난해 보인다는 얼굴형의 여성들이라면, 젊으나 중년이나 막론하고 적극 시도해 볼만한 시술이다. 요즘은 줄기세포나 PRP를 이용한 스템셀지방이식도 많고, 스컬트라나 엘란세 같은 콜라겐 생성필러로 대처하기도 한다. 볼살이 같이 쳐진 경우가 많아, 탄력을 위해 실리프팅을 병행하는 것이 보통이다.
또한, 날씨가 더워지면서 체형관리에 대한 부담도 늘어가는 요즘. 여성들의 몸매를 더 이상 숨기기 힘든 시기가 되었다. 바쁘게 살을 빼려니 결국은 맞춤형 지방흡입술이 대세이다.
바쁜 직장인들은 일부분만 흡입하여 주말에 시술하고 월요일에 정상출근하는 위켄드 지방흡입술이 좋다. 토요일이나 금요일 저녁에 시술하고 주말에 쉬는 최소화된 단순 흡입술이다
또한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가장 간단하게 하는 런치타임 미니지방흡입술도 좋다. 마취가 필요없이 1시간 이내 꼭 필요로 하는 부위만 쏙 빼주는 부분 지방흡입술의 대표 해결사이다. 위험하지도 않고, 시간이 없어 마취도 부담되고, 시술비용도 부담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시술이다.
위의 두가지 맞춤형 지방흡입술은 약물치료나 어떠한 비만치료로도 한계를 느끼는 경우, 살이 빠져도 유난히 특정부위가 안빠질때, 단기간에 원하는 부위만 빼야 할 경우에 적극 해당되며, 시술부위는 복부, 윗배, 아랫배, 옆구리, 등살, 팔뚝, 허벅지, 종아리, 볼살 등이 해당된다.
엔비의원
기문상 원장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