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손뜨개협회에서는 국내 최대규모 손뜨개공모전인 “2014 Hand-Knitting대전”(이하 니트대전)을 개최한다.
니트대전은 국내에서 열리는 손뜨개공모전 중 가장 큰 규모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대표 공모전으로써 5월1일부터 8월30일까지 4개월간 진행되며, 특히 올해 대상수상작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과 100만원상당의 상품권, 상패 등이 수여된다. 주요 시상으로는 금상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상, 은상 한국손뜨개협회장상 및 동상,장려상,특별상 등 총 15작의 작품을 선정하여 수상한다.
입상자 특전으로는 상장,상패 등과 함께 총5백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되며, 10월 중 당선작전시회를 개최한다. 또한 올해 니트대전의 경우 입상작품을 모아 작품집으로 출간되는 특전도 받게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실의 소재 및 브랜드의 제한없이 자유롭게 출품이 가능하다. 개인응모 제한 횟수는 없고 당선작은 협회로 귀속된다.
뜨개로 만들어진 모든 작품이 가능하며 응모분야는 패밀리룩&커플룩/성인남녀 상·하의/유아 남녀 상·하의/의상소품&인테리어소품/스카프/인형/태팅레이스 등이며 심사결과는 9월 25일 발표된다.
이 행사는 (사)한국손뜨개협회로부터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국내최대 손뜨개브랜드 ''송영예의 바늘이야기''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튜울립, 필다르, 서다, 제우미디어, 크로바, 니트프로, 여성동아 등이 후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손뜨개협회 사무국으로 전화문의(02-771-1140)를 하거나 송영예의 바늘이야기 (www.banul.co.k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