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오전동 모락고등학교 건너편에 위치한 신명가든. 이 집은 한우, 돼지갈비 등 고기류와 설렁탕, 갈비탕, 냉면 등을 맛볼 수 있는 음식점이다.
바로 앞에는 모락산 등산로가 이어진 초록의 전경이 펼쳐져있고, 붐비지 않은 한적한 주변은 나들이 온 듯한 느낌을 갖게 한다.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탁 트인 넓은 공간에 널찍한 테이블과 룸이 눈에 들어온다. 답답하지 않아 가족모임이나 여러 명이 들러 식사하기에 편할 것 같다. 이 집은 구워먹는 고기가 주 메뉴다. 한우등심이나 차돌박이, 불고기, 삼겹살과 돼지갈비 등 고기 집에서 만날 수 있는 주요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테이블에서 직접 구워먹기도 하고 돌판에 고기가 구워져 나오기도 한다.
이중 숯불에 구운 고추장돼지불고기는 매콤한 양념 맛에 그윽한 숯불향이 배어 밥 한 공기 뚝딱하기에 그만인 음식이다. 위에 잘게 썬 파를 올려 매콤한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별미다.
이집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설렁탕도 맛이 괜찮다. 푹 고은 사골국물이 구수한 감칠맛을 더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다.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는다.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냉면을 즐겨도 좋다. 이집 비빔냉면은 많이 매콤하지 않아 먹기에 부담이 없다. 또 함흥냉면에 숯불고기 몇 점이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도 이색적이다. 냉면만 먹기 심심할 때 고기 몇 점 함께 먹는 것도 별미다.
신명가든은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제공 중이다. 돼지갈비를 3인분 먹으면 1분은 무료로 추가해 주고 점심에 한해 인기 단품 메뉴는 10~20%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위치 : 의왕시 오전동 모락고등학교 건너편
문의 : 031-456-5162
이재윤 리포터 kate2575@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