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내음이 가득한 3월,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이다. 편한 복장과 카메라 그리고 나들이를 즐겁게 해줄 도시락만 있으면 OK. 하지만 집에서 도시락을 준비하기 번거롭다면 푸드카페를 이용해보자. 평안동에 위치한 해피크닉 푸드카페는 김밥과 주먹밥 그리고 과일 등을 정성스럽게 포장한 소풍 도시락을 비롯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도시락, 특별한 날을 위한 생일도시락, 출출한 오후를 달래줄 간식도시락, 상큼한 과일도시락 등 다양한 도시락 세트를 먹기 좋게 포장해준다. 좋아하는 메뉴를 골라 도시락을 구성할 수도 있다. 푸짐하게 구성돼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고 간편하고 실속 있으면서 맛과 모양까지 고급스러워 인기 만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진 카페에서도 식사할 수 있다. 음식을 담아내는 예쁜 그릇들이 분위기를 살려줘 마치 소풍을 온 듯 한 기분이 든다. 메뉴는 샌드위치, 김밥, 주먹밥, 볶음밥, 수제돈가스, 파스타, 즉석쌀떡볶이 등 다양. 후식으로 유기농 원두커피와 생과일주스 직접 담궈 진한 맛을 자랑하는 매실과 오미자도 즐길 수 있다. 국내산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고 조미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아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 한번 이용한 사람들은 단골이 된다고.
이뿐만이 아니다. 토요일에는 생일파티 예약을 미리 받아 풍선장식부터 메뉴 셋팅까지 해주어 아이들의 이용이 많다.
해피크닉푸드카페 권주연 사장은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들어 포장해 건강은 물론 정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며 ”체험학습 가는 아이를 위한 소풍도시락이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선물용 도시락이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올 봄에는 준비된 도시락으로 편안한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 어떨까?
위치 안양시 동안구 귀인동 현대홈타운A 상가 106호
문의 031-386-7440, 010-8617-7440
윤지해 리포터 haeihaei@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