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를 위한 여행> 어학연수가 필요없다!
45일 동안 세계 각국의 젊은이와 함께 이동하고, 자고 즐기며 진정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서유럽, 동유럽, 지중해 등 유럽 전역을 여행하며 만나는 다양한 국적의 젊은이 안에서 어느덧 세계 속의 자신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들이 20대에 컨티키를 만나서 넓은 세상을 조우하며 자신감을 가졌다고 만족감을 표하는 상품이다. 생활 자체가 영어로 이루어져 어학연수를 고려하는 자녀에게 강력 추천한다.
Ultimate European 45일, US$6,445부터~(컨티키)
<직장인을 위한 휴가여행> 지중해의 낭만적인 요트 여행
호화로움의 상징 요트를 타고 지중해와 에게해의 강렬한 태양을 만끽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터키 요트 여행. 특별한 휴가는 항구 도시인 보드럼에서 시작된다. 요트에서의 자유 시간과 정박한 마을에서의 자유 일정도 진행할 수 있다.
컨티키 요트 여행은 20~24명의 적절한 인원으로 구성되어 여행에 불편함이 없다. 요트 위에서의 시간엔 수영, 스노쿨링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갑판 위에서 한가롭게 선탠을 해도 좋다. 요트에서 매일 보는 일출과 일몰은 컨티키 요트 여행의 가장 큰 묘미로 평생 기억될 만큼 아름답다.
세끼 식사는 동행하는 컨티키 전담 요리사가 직접 조리해 주며, 숙박은 깔끔하게 꾸며진 요트 안의 방을 이용한다. 한 명의 신청자도 신청 가능하다.
Turkish Sailing 8일, US$ 549부터~(컨티키)
컨티키 코리아는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결합한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다국적 여행 브랜드이다. 컨티키 여행은 만 18세~35세의 젊은이들이 한 팀을 이루어 떠나는 여행이다. 여행지에 따라 8~50명의 세계 각국 젊은이가 조인트하며, 매 프로그램마다 현지 여행전문 가이드인 투어매니저, 운전기사, 요리사 등이 동반한다.
컨티키코리아(주)는 컨티키 여행 프로그램 외에 나이 제한이 없는 다국적 조인트 여행상품인 ‘트라팔가’와 ‘인사이트’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문의 02)3481-9680, www.contiki.co.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