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에 사는 주부 이현주 씨는 큰 아이 학부모 모임 총무를 맡고 있다. 매월 1회 정기적으로 모이는 터라 어디서 만날지 매번 장소를 선정하는 것도 큰 고민이다.
“엄마들 모임이 은근히 신경 쓸 게 많아요. 다들 까다로운 편이거든요. 일단 음식 맛은 기본이고 회비로 지출해야 하니까 너무 비싼 곳도 피해야 하고요. 특히 엄마들이 좋아할 만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중요해요. 또 이왕이면 밥을 먹은 후 자리를 옮기지 않고 후식을 즐기면서 차분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곳이 좋고요. 사람이 여럿이라 자리를 옮기려면 복잡하거든요. 또 대부분 차로 이동을 하니까 주차장도 확인해봐야죠.”
중동과 상동 웬만한 음식점은 다 가본 탓에 마땅히 갈 만한 곳이 없어 고민하던 현주 씨는 최근 지인 소개로 ‘고 스테이크 부천점’을 다녀 온 후 크게 만족감을 표했다.
착한 가격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부천역 인근에 자리한 ‘고 스테이크(Go! Steak)’는 스테이크와 화덕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을 주 메뉴로 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피자마루에서 새롭게 런칭한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이미 대학로와 신촌에서 핫 플레이스로 뜨고 있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세련된 분위기와 음식 맛에도 불구하고 착한 가격의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것이다. 실제로 스테이크의 경우, 채끝살 1만 4000원, 살치살 1만 6000원으로 다른 곳에 비해 1/2~1/3 수준에 불과하다. 그럼에도 고급 호주산 청정우인 데다가 양도 170g으로 푸짐하다.
또 제대로 된 나폴리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이곳의 매력이다. 피자마루의 노하우를 활용해 피자 도우가 바삭하면서도 쫄깃하다. 또 화덕피자 특유의 향이 고스란히 살아 있으며,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강하다.
특히, 평일 점심시간에만 주문할 수 있는 ‘스페셜 런치세트’는 주부들 위주의 단체모임은 물론 인근 직장인들에게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최고의 메뉴다. 햄버거스테이크, 태양의 토마토 파스타, 본리스 치킨 철판라이스 등 세 가지 메뉴 중 1가지 본 메뉴를 선택하고 음료는 탄산음료나 아이스커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정상가격에서 30% 이상 할인된 가격인 6,900원에 즐길 수 있다. 주문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가능하다.
다양한 쿠폰으로 재방문 비율 높아
고 스테이크 부천점은 처음 찾아온 고객들의 재방문 비율이 높기로 유명하다.
임형철 대표는 “평일 점심 때 엄마들 모임을 위해 이곳에 처음 온 주부들이 주말이면 남편과 아이 등 온 가족과 함께 다시 재방문하는 경우가 많다”며 “가족들이 푸짐하게 다양한 메뉴의 요리를 즐겨도 알뜰하게 먹을 수 있는 만큼 요즘 같이 소비심리가 위축된 때는 부담 없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말한다.
또한 알뜰한 주부들이 좋아하는 쿠폰 혜택이 많다는 것도 장점이다. 일명 ‘369 보너스 카드’라는 쿠폰제를 운영한다. 각 메뉴당 도장을 한 개씩 받을 수 있어 여럿이서 함께 온 단체모임이나 가족모임의 경우 혜택이 푸짐한 편이다. 3번째와 6번째, 9번째 방문 도장을 찍으면 음료나 허니 그린 샐러드, 토마스 파스타, 리코타 치즈 샐러드, 찹스테이크 등의 메뉴를 공짜로 먹을 수 있다.
또 내일신문 하단에 있는 쿠폰을 가져오면 파니니를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당일 5만 원 이상 결제고객이나 2회 이상 재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외에도 건물 뒤편에 자리한 주차장도 1시간 30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위치 :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177-13 B1
문의 : 032-612-8892
장경선 리포터 sunny082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