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사당역 12번 출구) 파스텔시티 1층에 있는 ‘카페 페라 클래식’은 다양한 고품격 케이크와 커피가 있는 곳이다. 카페로 들어서면 높은 천장에 달린 대형 샹들리에가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실내 인테리어는 앤티크 가구와 소품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어 품위 있으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대로변 반대쪽으로 카페 출입문이 향해 있고 대중적인 카페와 달리 메뉴도 고품격으로 차별화돼 번화가 속에서도 여유를 갖고 차분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다.
‘카페 페라 클래식’의 인기메뉴는 보기만 해도 탐스러운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다. 딸기가 한창 제철인 요즘은 크림치즈타르트 위에 신선한 딸기를 소담스럽게 토핑한 딸기 타르트가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다. 딸기 타르트는 5월까지 맛볼 수 있으며, 6월부터는 체리나 오렌지를 토핑한 타르트를 선보인다. 신선한 과일 타르트 외에 건자두 타르트, 호두 타르트, 단호박 타르트, 티라미수 케이크, 크림치즈 케이크 등도 별미이다. 조각케이크의 가격은 5,300원~6,400원 정도이며 큰 케이크 한 판은 4만 원 정도이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 10여종이 넘는 차, 신선한 제철 과일을 이용한 주스와 셔벗, 아이스크림 등도 있어 케이크와 음료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앤티크한 접시와 커피 잔은 디저트 카페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음료 가격은 6,000원~7,000원 정도이다.
* 위치: 서초구 방배천로 11(방배동 444-3) 파스텔시티 1층
* 문의: 02-522-258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