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의 증가와 고령화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반려동물’이란 동물이 사람에게 주는 혜택을 존중해 애완동물을 달리 부르는 말이다. 사람을 위한 장난감이 아닌 가족의 일원으로 존중받고 있는 반려동물과 마음을 나누는 사람들이 관심가질 만한 이색적인 공간이 생겼다. 바로 논현동에 위치한 애견전용 스튜디오인 ‘땡큐 스튜디오’.
이곳에서는 수년간 패션 잡지에서 사진을 찍었던 전문가가 반려동물을 모델로 화보 같은 사진을 찍어 준다. 또한 많은 연예인들이 그들의 애견과 함께한 사진이 보여주듯이 반려동물과 함께한 인물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이곳은 카페 못지않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주고 촬영시간 동안 마음껏 쉴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애견전용 샤워시설과 파우더 룸을 갖추고 있으며 애견관련 용품도 준비되어 있다.
촬영시간 60분, 2가지 이미지 연출 사진으로 12장의 이미지 파일과 3장의 프린트를 제공하는 베이식 패키지부터, 100분 동안 촬영하는 디럭스패키지, 캔버스로 액자를 만들어 주는 프리미엄패키지, 원본파일을 제공하고 반려견 옷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땡큐 패키지까지 다양한 형태의 촬영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TV동물농장’출연이후 더욱 알려진 이곳은 반려동물들의 멋진 사진을 전시하고 있으며, 촬영 후 캔버스 액자로 만들어진 사진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가능하다.
위치 강남구 논현동 100-13 정진빌딩 3층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주차 가능)
문의 02-547-101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