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서남병원, 28~29일 서남사랑회 나눔바자회 열어
후원물품· 나눔맛집 장터, 통기타음악회 등 다양한 행사 마련 수익금 전액, 불우한 환자 의료비로 사용
서울특별시 서남병원(병원장 김준식)은 오는 5월 28일(수)~29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병원 1층 로비와 야외 정원에서 ‘제 1회 서남사랑회 나눔바자회’를 연다.
나눔바자회는 병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의류, 소형가전, 도서 등 물품을 판매하는 아나바다장터와 여성복, 아동복, 속옷, 악세서리 등을 직거래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후원물품 장터, 푸짐한 분식류를 판매하는 나눔맛집 장터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28일(수) 오후 1시부터는 사노라면 통기타동우회가 주관하는 행복음악회로 바자회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서남병원 김준식 병원장은 “의료취약계층 환자들의 의료비 후원금 마련을 위해 바자회를 준비했다. 따뜻한 나눔의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남사랑회는 서남병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불우환자 후원회로 서남병원 전 직원과 기부를 희망하는 내원객이 매월 소정의 금액을 기부하고 있으며, 후원금은 서남병원을 내원하는 불우환자의 의료비 지원에 사용되고 있다. 이번 바자회의 판매 수익금 역시 전액 불우한 환자의 의료비로 쓰여 진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서울특별시 서남병원 사회사업실(02-6300-9004)나 대표번호(1566-6688)로 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