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이면 대치동 학원가에 특강 수업이 많이 열린다. 그래서인지 대치동 일대에는 이른 오전부터 밤까지 청소년들이 붐빈다. 방학이라 학원수업을 한두 개 추가한 중·고생들에게 점심과 저녁식사를 해결하는 것은 공부 이외의 또 다른 고민거리. 식사시간대에 붐비는 식당가에서 짧은 시간에 식사를 해결하려고 하다 보니 패스트푸드점을 자주 찾기도 한다. 부모 입장에서 보면 한창 클 때인 아이들이 바깥에서 사먹는 음식은 늘 걱정스럽다.
이런 고민거리를 해결해줄 라면·김밥 전문점 ‘라킴’이 지난 1월초 은마아파트 서문 건너편 서울교회 인근에 문을 열었다. ‘라킴’은 친환경 재료, 건강한 라면, 깨끗한 김밥, 든든한 덮밥, 청결과 정성을 모토로 하고 있다.
건강한 라면에는 천연재료로 맛을 낸 라킴 특제 육수에 풀무원 생라면을 사용한 라킴라면을 기본으로, 해물이나 무농약 콩나물 등의 재료를 추가한 해물짬뽕라면, 콩나물해장라면, 떡라면, 조개탕라면, 오징어짜장면 등 메뉴가 다양하다. 라면 가격은 3,900원~4,900원이다.
깨끗한 김밥 메뉴는 무농약 쌀, 한살림 단무지, 국내산 야채, 무항생제 계란 등을 사용한 라킴김밥을 기본으로 하며, 다양한 재료를 추가한 계란김밥, 참치김밥, 스팸김밥, 불고기김밥 등이 있으며 가격은 3,500원~4,900원이다.
좀 더 든든한 식사를 원한다면 역시 친환경 재료만을 사용한 덮밥 메뉴를 이용하면 된다. 닭고기덮밥, 불고기덮밥, 김치볶음밥 등이 있으며 가격은 6,500원~7,500원이다.
* 위치: 강남구 대치1동 447(삼성로 223, 은마아파트 서문 앞)
* 이용시간: 화~금 오전 11:00~오후 10:00, 토~일 오전 10:30~오후 9:00, 월요일 휴무
* 문의: 02-563-14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