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시장 바로 앞에 위치한 제이테조로 103은 숄더백 크로스 토트 클러치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가죽가방을 전시판매하는 곳이다. 매장 자체의 분위기도 심플하고 예쁘지만 진열된 가방도 고급스럽고 개성이 넘친다. 제이테조로는 국내 유명 가방 브랜드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해 온 이이조 씨가 지난 해 11월 매장을 열고 직접 디자인 검품까지 제품하나하나에 정성을 쏟고 있다. 테조로는 이탈리아어로 가장 소중한 보물이라는 뜻으로 유학시절부터 자신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로 생각해왔다. 오랜 기간 준비해온 만큼 구매한 고객의 사용소감을 듣기위해 판매까지 직접 하고 있다.
제이테조로 핸드백은 디자인이 튀지 않고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워서 의상에 구애받지 않고 들 수 있고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킨다. 가죽 품질이 우수해 쓸수록 멋스러움이 더하며 재 구매율이 높다. 단아한 느낌의 핸드백은 최상급 가죽과 보라색 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제이테조로 여성핸드백은 디자인 단계부터 가죽두께와 핸들까지 고려해 제작하므로 가볍고 실용적이다. 옷 신발처럼 가방도 편안한 느낌이 들어야 자주 들게 되므로 무게감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제이테조로 핸드백은 모든 과정을 혼자서 진행하므로 명품 브랜드에 비해 가격대도 합리적이다. 디자인 품질 무게 삼박자를 갖춘 가방을 찾아 멀리서 오는 고객이 많아 쇼핑몰도 운영 중이다.
위치 양천구 목4동 738-2 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문의 02-6341-8706 / www.jtesoro103.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