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콩나물국밥 또는 비빔밥을 시키면 불고기를 제공하는 ‘불고기 주는 콩나물국밥’.
천안시 성성동 삼성SDI 옆에 자리한 ‘불고기전골 주는 콩나물국밥’이 독특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식사 금액의 3%를 손님의 이름이 새겨진 저금통에 넣어주는 것. 이것이 다가 아니다. 3개월 안에 저금통을 다 채우면 10만원 상품권까지 제공한다.
‘불고기전골 주는 콩나물국밥’은 지난해 12월 28일 계산대 옆에 자리를 마련해 저금통을 빼곡하게 채워놓았다. 그중 하나를 지정, 자신의 저금통을 마련하면 식사 때마다 3%의 금액을 채울 수 있다. 이곳을 자주 찾는 손님들은 “내 이름이나 회사명으로 지정한 저금통에 회사 동료와 식사하러 올 때는 물론이고, 가족들과 올 때도 적립할 수 있다”며 “저금통이 다 차면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다”고 흡족해했다.
* 식사금액 3%를 지정한 저금통에 적립하고, 저금통이 차면 10만원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불고기전골 주는 콩나물국밥’ 서용원 대표는 “저금통 하나가 찰 때 10만원 상품권을, 두 번째는 20만원, 세 번째는 40만원 상품권을 드리고, 상품권은 이곳과 바로 옆의 홍굴이해물짬뽕 천안점 매장 두 곳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며 “고객들에게 하나라도 더 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번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서 대표는 “2월부터는 육개장 메뉴를 추가하고, 3월~8월까지는 직접 기른 유기농쌈채소도 함께 제공하는 등 서비스를 계속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11월 중순 문을 연 ‘불고기전골 주는 콩나물국밥’은 6000원 하는 콩나물국밥 또는 콩나물비빔밥을 2인분 시키면 불고기전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불고기전골 주는 콩나물국밥’은 오전 9시~오후 3시 운영(일요일 휴무)한다.
위치 및 문의 : 천안시 성성동 삼성SDI 옆 골프연습장 정문 앞. 622-6697
김나영 리포터 naymoon@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