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곤''이 뮤지컬로 제작돼 천안을 찾는다. ‘천방지축 곤’은 일본 만화가 마사시 다나카의 20세기 명작으로 꼽히는 만화 <곤>을 원작으로 한다. 만화 <곤>은 우리나라에서 1992년 단행본 출간, 1994년에는 만화잡지 <영챔프> 창간호부터 연재를 시작해 큰 인기를 누렸다.
최근에는 국내에서 3D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돼 EBS를 통해 2012년 8월~지난해 2월까지 총 90부작을 방영했다. 당시 방송은 최고 시청률 12.1%를 기록(TNS미디어코리아)하며 어린이들 사이에서 뽀로로에 버금가는 인기를 끌기도 했다.
뮤지컬 ‘천방지축 곤’은 만화를 원작으로 뮤지컬의 재미를 더했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곤이 나올 때마다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어른들이 봐도 재미있다” “모두 실력 있는 배우들이라 노래를 정말 잘 부른다” 등 호평이 이어진다.
약육강식의 규칙이 지배하는 대자연의 세계에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무언가 떨어진다. 그 자리에 나타난 것은 정체불명의 생물 ‘곤’. 자연계에 불쑥 나타난 이 녀석은 대자연의 규칙을 뒤흔들기 시작하는데… 1월 25일(토) 26일(일) 이틀간 천안시민문화회관 신부분관을 찾으면 동물 친구들과 함께 모험하며 다부지게 성장하는 곤을 만날 수 있다.
문의 : 070-8728-1215
김나영 리포터 naymoon@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