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회복하고 유지 관리하기 위해서는 황소의 우직함을 배워야 합니다. 평상시에 소와 말이 수영을 하면 말이 약 두 배의 속도로 이긴다지요. 하지만 큰 홍수가 일어 소와 말이 빠지면 상황은 달라진답니다. 말은 물살을 거슬러 이겨내려고 발버둥 치다 결국 힘이 다해 죽고 만다지요?
하지만 황소는 물이 흐르는 방향으로 서서히 따라가면서 조금씩 밖으로 나와 결국 얕은 물에 도달해서 밖으로 나온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이나 주위를 둘러보십시오.
우리 몸의 질병들은 오랫동안에 순환장애로 인해 진행되어 온 경우가 많을 진데 거기에 건강보조식품이나 각종 약들에만 의존해서 점점 악화되는 경우가 많답니다. 의성 히포크라테스께서는 일찍이 말씀 하셨지요.“많은 질병은 독소로부터 온다”.
진정으로 건강을 회복코자 한다면, 순환장애를 극복하는 신체 정화(해독)프로그램을 먼저 시행하시고 몸의 순환장애가 극복되면 그때에 필요한 건강식품이나 약을 처방받아 드셔야 올바른 순서가 아닐는지요? 우리 몸은 고유의 자연치유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즉 몸의 자연치유력을 되찾아 주어야 비로소 치유의 길로 들어선다는 것입니다. 옛 속담 중에 급할수록 쉬어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리 급해도 우선순위가 무엇인가를 확실히 해서 지금 겪고 있는 고통들이 미래에 건강을 회복하고 건강관리에 초석이 되는 계기로 삼아야 할 것입니다.
수년간 저의 경험으로 만성적으로 통증들을 겪으신다. 거나
오랜 병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변화되는 모습을 접해보면서 스스로 놀라시는 분들을 많이 보아오면서 자신의 질환들을 개선시키시고자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즉 말처럼 정면으로 대들다가는 스스로 지쳐서 잘못되는 길로 접어들 수 있으므로 소처럼 우직하게 건강 회복에 임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자연요법 치유사 김 찬호대표
자연건강드림센터 문의 02-572-003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