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_Entertainment는 서초구립 양재노인종합복지관에서 8기 신규 실버모델 선발 오디션을 개최한다. 2007년부터 시작된 실버모델 사업은 양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전국 복지관 최초로 시작하여 2013년 현재 1기~7기 총 123명의 어르신들이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다. 어르신들의 풍부한 삶의 경험을 표현하는 무대로써 각종 CF 활동 (라이나생명, 교보생명, KT광고, KB국민은행, 썬키스트 등)과 각종 영화, 드라마 촬영, 화보 촬영, 공익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초구립 양재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오디션을 상반기, 하반기 각 1회씩 연 2회 실시하고 있다. 11월 8일에 진행되는 하반기 오디션에서는 60세 이상의 어르신 실버모델 8기를 선발하며, 11월 6일까지 사전 접수하며 오디션 당일 간단한 자기소개와 대본을 통한 즉흥 연기 및 장기자랑(오디션에 필요한 소품은 개인 준비)을 통해 15명의 어르신들이 실버모델로 선발된다. 선발된 어르신들에게는 실버모델 관련 연기교육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포트폴리오 제작을 무료로 지원하며 에이전시와 방송 관련 기관들을 알선하여 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 할 계획이다.
문의 02-578-4023 공유선(양재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일자리팀)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