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과 모공치료법에 쓰이는 세가지 조합을 알아보겠다.
수험생이든 직장인이든 성인 여드름은 피할 수 없는 얼굴의 문제이다.
모공치료법으로는 마이크로 MTS 치료법, 레가또 흉터치료 및 프락셔널 치료의 3단계치료법을 권한다.
여드름이나 흉터 모공자국 등은 과거부터 MTS를 이용하였다.
멀티홀 mts 치료법은 극미세 구멍을 이용한 복합 흉터 치료법으로 움푹 패인 여드름 흉터를 비롯하여 수술자국, 사고흉터, 화상흉터, 튼살 등의 치료에, 효과적이다.
세포영양을 주는 PRP나 싸이토카인 아기주사, 물광주사, 신델라주사, 연어주사 등을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태반주사도 같이 쓰면 좋다.
또한 방법으로는 두께 1mm 1.5mm의 미세한 침 수백개가 달린 롤러형식의 롤러를 이용 피부에 구멍을 뚫어주고, 그 후 극미세 갈바닉 전류를 이용하는 골드밸리 치료를 병행하면 흉터부부위에 미세 전류를 흘러 움푹 패인 흉터주위의 피부가 매끈해지고 조직의 진피층 배열이 가지런해진다.
흉터의 치료는 1단계가 MTS 롤러 치료법을 먼저 시행하고, 레가또 등을 이용하여,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다음, 최종적으로는 프락셔널 레이져를 이용하여 레이져가 깊이 침투하도록 하면 깊은 흉터치료에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상기 3단계 치료는 통증이 미리 표면마취를 통해 제거되고, 특수한 후재생관리가 이뤄지므로, 흉터부위에 새살이 돋아오는데, 빠른 재새을 촉구하면서, 일상생활에 빨리 적응토록하여 불편함이 거의 없어졌다.
기존에는 얼굴의 여드름 흉터나 모공 넓은 부위에 주로 적용하였지만, 지금은 담배흉터, 수두자국, 베인 흉터자국 등, 신체의 모든 부위에 걸쳐 적용이 가능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단, 시술부위가 약간 붉어지거나, 일시적으로 어두워지는 경우가 생길 수는 있으나, 포어덤과 같은 특수 재생관리를 통하면, 색소침착등의 예방이 가능하다
안산 중앙동에서 피부레이저클리닉을 운영하는 본원에서는 여드름 흉터에 주로 PRP, 레가또, 프락셀, MTS, 알라딘필 등을 주로 사용하면서 연예인필이나 밀크필 등을 같이 이용하는데, 같이 쓰던 여드름필인 아쿠아필이나, 블루필링 등과 함께 상호 호환적으로 돌아가면서 병행하므로, 피부흉터레이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많은 경험을 갖고 있으므로 강력 추천하는 바이다.
안산엔비의원
기문상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