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티역 롯데백화점 강남점 뒤편 ‘커피마실’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문 바리스타 출신의 김상현 대표가 3년 전 문을 연 이곳은 대치동에서도 커피 맛 좋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커피마실(커피를 마시러 마실가다)’이라는 이름처럼 소문난 핸드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이름도 예쁘지만 실내 인테리어는 더더욱 사랑스럽다. 커다란 곰 인형과 단꿈에 빠진 강아지 인형 등 아기자기한 소품이 눈길을 끌며, 한 쪽 벽면에는 북 카페 못지않게 베스트셀러 도서와 잡지들이 즐비하다. 커피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 키친 구조를 띠고 있으며 베이글, 머핀, 프레즐, 조각 케이크, 토스트 등 빵 종류와 쿠키도 마련돼 있다.
‘커피마실’의 인기 메뉴는 단연 핸드드립 커피. 케냐, 예가체프, 콜롬비아, 모카하라, 과테말라, 브라질산 원두커피를 맛볼 수 있으며 모든 핸드드립 커피는 1회 리필이 무료다.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커피의 농도를 조절해주는 것이 특징.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별미는 인절미 토스트다. 잘 구운 토스트에 인절미를 넣어 쫄깃하고 고소할 뿐만 아니라 곁들여져 나오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면 달콤하면서도 고소하다.
실내 공간도 넓어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커피마실’. 따뜻한 봄날, 지인들과 함께 대치동 핸드드립 커피를 맛보러 마실 나가는 것은 어떨까.
* 위치: 강남구 대치동 936-25(한티역 롯데백화점 강남점 뒤편 골목 산봉냉면 옆)
* 이용시간: 10:00~22:00 명절 휴무
* 문의: 02-553-009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