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상공회의소 김용창 회장(61)의 자서전 ‘대한민국을 바꾸다(부제 구미를 바꾸다)’ 출간을 기념하는 북콘서트가 오는 17일 오후 3시 호텔금오산에서 개최된다.
김용창 회장은 구미 해평 출신의 김용창 회장은 ㈜유신산업 ㈜신창메디칼의 대표이사를 역임했으며 2009년도부터는 구미상공회의소 회장을 맡고 있다.
김용창 회장의 자전적 에세이 ‘대한민국을 바꾸다’는 총 6부로 구성돼 있다. 이 책은 일반적인 자서전과 다르게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주제별로 나누어 김용창 회장의 진솔한 이야기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단순한 생각을 넘어 김용창 회장이 직접 겪어 온 일화를 바탕에 두고 있어 김용창 회장의 가치관과 철학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김용창 회장의 이번 북콘서트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책에 쓰인 이야기 외에도 김용창 회장의 입을 통해 삶의 진솔한 이야기와 사회 문제에 대한 생각을 생생히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용창 회장은 “2014년도의 희망과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자 한다”라며 “지역 기업인이자 민간경제단체의 수장인 만큼 구미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여러 현안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