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 찬바람과 낮은 기온으로인해 내 배우자 혹은 내 남자친구의 피부는 괜찮을까? 더구나 평소에 스킨로션 하나 정도 바르는 것 조차 귀찮아하는 남자라면? 기왕이면 깔끔하고 좋은 인상을 갖고 있는 남자라야 경쟁력이 배가되는 시대가되었다.
앞으로 약 3회에 걸쳐 남성피부에 대해 알아보자.
시대변천에 따라 인기있는 남성의 모습은 변해왔다. 탄탄한 근육질의 짐승남이 주름잡아오다가 터프한 나쁜남자가 바통을 이을때도 있었다. 또한 정반대로 여자보다 더 예쁜(?)미모를 지닌 남자에 이르기까지 여러모습의 남성상이 이어져왔다. 우리나라 남자의 많은 수가 아직까지도 자신의 외모에 대해 관심을 갖고 가꾸는것에 대해 쑥쓰러워하며 부담스러워한다. 하지만 이제는 이러한 생각을 바꿔야 하지 않을까? 주위를 둘러보면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스스로의 스펙등을 쌓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남성들이 참으로 많다. 그들이 내면의 지식축적 등 실력배양 못지않게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이 용모관리에 관한 것이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매끈하고 잘 정돈된 호감가는 용모를 유지한다면 잘 다져진 내적인 요소와 맞물려 시너지효과를 발휘함은 너무도 자명하다.
<다음호에 계속>
글 : 보떼퀸화장품 김창헌 대표
<BEAUTY QUIZ>
현대사회의 남성상중에서 적합하지 않은 항목은?
1. 내면의 지식을 쌓아 가는 남성
2. 깔끔한 용모를 유지하는 남성
3. 술, 담배를 지극히도 사랑하는 남성
평소 내일신문을 읽고 느낀 점이나 기사 관련 의견을 정답과 함께 메일로 보내 주시면 정답자 중 10명을 추첨해 고급 핸드크림을 증정합니다(연락처를 필히 기재해주세요). 메일 보내실 곳: cj41@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