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인동에 위치한 금단비가 피부관리실은 피부관리를 받으면 얼굴축소로 작은얼굴까지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예전처럼 모공축소 기미 여드름 등 어느 특정 분야만 받는 것이 아니라 한가지로 두가지를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이다.
얼굴 축소로 V라인 만들기
구미 금단비가 정나예 원장은 “피부관리를 하다보니 사각턱 광대뼈 안면비대칭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 것을 알 수 있었다. 얼굴이 커서 고민이라거나 볼의 광대뼈가 너무 도드라져 거울을 볼 때 마다 힘들었다고 한다.
이러한 경우 뼈를 깎지 않고도 사각턱과 광대뼈를 축소해 얼굴을 작게 하고, 비대칭인 얼굴의 균형을 이룰 수 있게 하는 것이 금단비가 만의 비결”이라고 설명한다. 수능시험 후 면접을 앞 둔 수험생들은 ‘초스피드 경락 석고관리’를 받으면 한결 좋질 수 있다고 한다.
경락 마사지로 얼굴을 작게
구미 금단비가 정 원장은 “경락은 우리 몸에 흐르는 기의 통로다. 몸 안으로는 장부, 몸 밖으로는 피부 근육 등 전신에 연결돼 있기 때문에 이를 마사지해 주면 통증완화, 신경안정, 성인병 예방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한다. 우리 인체의 골격을 이루는 연관된 뼈들이 모두 상호작용을 하고 있어 뼈가 뼈를 자극하는 원리를 이용하면 몸의 균형을 맞출 수 있기 때문이다.
금단비가에서는 큰 얼굴을 작게 하고 좌우 비대칭을 개선하기 위해 얼굴만 관리하는 게 아니다. 금단비가의 모든 프로그램의 특징은 개인의 체질과 골격, 장부의 허실을 파악해 관련있는 신체 부위를 먼저 관리한 후 차츰 두개천골과 얼굴을 관리해 얼굴축소를 완성해나간다는 점이다. 관리에 들어가기 전에 얼굴 석고를 본 떠놓은 후 관리가 끝난 다음 다시 석고를 떠 비교해보면 그 확연한 차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사각턱 안면비대칭 교정, 생활습관 개선 필요
정 원장은 “얼굴 불균형의 원인은 결국 음양의 부조화가 원인”이라며 “관절의 상하 부조화, 얼굴의 전면과 후면부의 부조화, 간 심 비폐 심포와 담 소장 대장 방광 삼초 등 장부의 음양 부조화를 바로잡는 것이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금단비가의 얼굴축소 관리는 얼굴과 복부, 등 관리가 함께 진행된다. 균형을 잃고 변형되어가는 몸의 골격구조를 정상으로 되돌리며 둥근 얼굴을 만드는 뒷목과 안면두개골의 맞물림 즉 봉합선을 효과적으로 자극한다.
이를 통해 진정한 얼굴축소가 가능해진다. 얼굴 축소를 받고 나면 얼굴이 작아지는 것은 물론 두통이나 얼굴의 붓기, 눈의 피로가 사라지는 부수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후 생활관리도 중요하다. 태어날 때부터 얼굴이 큰 사람은 드문 만큼 평소 바른 자세와 생활습관을 유지해야 한다. 구부정한 자세를 바르게 교정하고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그때그때 풀면서 밤낮이 바뀌는 생활패턴을 피한다. 턱 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는 딱딱한 음식을 삼가면서, 한쪽으로만 씹는 습관이 있다면 양쪽 턱으로 골고루 씹는 연습을 의식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금단비가 관계자는 “얼굴 축소와 비대칭 관리는 턱의 형태를 바로잡아주는 동시에 근육을 풀어주고 목과 어깨의 균형까지 맞추기 때문에 신체 전반의 자세교정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도움말 금단비가 구미점 정나예 원장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