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트스페이스(대표이사 박범식)가 운영하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 원주점이 11월 15일(금) 개관 6주년을 맞는다. 이를 기념해 11월 17일(일) 오후 2시 아트스페이스 및 영화관 VIP고객 100여명, 원주 후원업체 및 지역 단체장을 초청하여 영화관내에서 6주년 기념 축하 행사를 개최한다.
초청된 고객에게는 다과 나눔과 함께 영화관람, 축하공연을 함께 관람하고, 참석하는 VIP고객에게는 6주년 기념선물과 아트스페이스 상품권, 연간회원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메가박스 원주점은 2007년 11월 15일 개관 이래 고객 편의를 위해 무료 주차는 물론, 전 고객에게 호텔식 발렛 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카페베네, 콜드스톤, 에이로드, 뉴욕뉴욕, 1300K, T놀자, 킴스포토 등 다양한 먹거리와 여가활동을 아트스페이스 건물 한 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강원지방 병무청과 협약을 통해 예비군 훈련에 참여한 예비군의 할인과 36사단의 협약을 통해 현역 군인까지도 할인 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지역 문화 발전과 영화 관람 및 문화생활을 하기 어려운 원주시민을 위한 영화 관람, 매 달 저소득층 자녀, 장애우, 차 상위 계층, 독거노인, 한 부모 가정 등을 초청하여 이웃사랑 시사회를 개관이후 매 달 개최하고 있으며, 2011년도 사랑의 김장김치 행사를 열어 사랑을 나누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